지방흡입 특화 의료기관 365mc와 ㈜모닛셀 365mc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는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한 대한민국 국민에게 ‘백신 접종 완료'<사진> 문구가 새겨진 인증 티셔츠를 증정하는 공동 사회공헌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백신 종류와 접종 시기 등 의견이 분분하고, 국민들의 불안과 관심도 높아지고 가운데 365mc는 비만 치료 대한민국 대표 의료기관으로서의 국민 건강에 대한 의무를 다하기 위해 격려품을 제작해 기부하기로 했다.

백신 접종자에 대한 정부의 인센티브제 실시로 접종자 포함 직계가족 모임 기준 완화 등의 혜택과 함께 7월부터는 야외 노마스크도 가능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백신 접종자와 미접종자를 구분할 수 있는 다양한 확인 증서의 필요성도 요구된다.

365mc가 준비한 인증 티셔츠는 백신을 접종했다는 인증 표시와 함께 귀여운 지방이 특공대가 그려져 있어, 티셔츠를 입으면 적극적으로 백신 접종 사실을 주변에 알릴 수 있다. 또한 티셔츠 기부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백신을 접종할 수 있도록 독려하는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방법은 인스타그램에 #코로나백신접종완료 해시태그와 함께 365mc지방이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365mc 지점을 방문해 백신 접종 확인서를 보여주면 된다. 티셔츠 수령은 서울, 대전, 부산, 인천 등 전국 17개 365mc 네트워크 전 지점에서 오는 1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가능하며 티셔츠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365mc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은 “코로나19 예방 백신에 대한 국민들의 불안과 우려를 불식시키고 더 많은 분들이 백신을 접종해 코로나19 위기사항을 극복할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백신 접종 인증 티셔츠를 입고 마스크 없이 자유롭게 야외 활동을 즐기고 나아가, 코로나19 바이러스 위기에서 하루빨리 전세계가 회복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365mc는 2003년부터 비만 하나만 연구하고 치료해왔다. 팔뚝, 복부, 허벅지 등 부분비만 교정을 위한 지방흡입 연구에도 활발히 나서고 있다.

특히 365mc는 자사캐릭터 '지방이'를 사회공헌 및 비만치료 행동수정 도구로만 사용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메디소비자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